2025.05.15 (목)

  • 구름많음동두천 17.6℃
기상청 제공

입안을 꽉 채운다....롯데푸드, 한돈 통 등심 돈까스 제품 출시

수제 방식의 'Chefood 등심 통돈까스' 출시, 4월 증축 완공된 김천공장의 첫 HMR 신제품

Chefood 등심 통돈까스@롯데푸드
▲ Chefood 등심 통돈까스@롯데푸드

롯데푸드가 김천공장 신규 HMR 라인을 활용한 첫 신제품으로 한돈 등심을 이용한 돈까스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롯데푸드는 두툼한 통 등심으로 만들어 전문점 수준의 돈까스 맛을 즐길 수 있는 ‘Chefood(쉐푸드) 등심 통돈까스’를 출시했다고 지난 23일 밝혔습니다. 

 

‘Chefood 등심 통돈까스’는 국내산 돼지 통 등심에 튀김옷과 빵가루를 입혀 약 2cm의 두툼한 두께로 입 안을 꽉 채우는 풍성한 맛이 특징인 간편식 제품입니다.

 

제품의 식감을 한층 높이기 위해 진공 저온 숙성한 통 등심을 여러 번 치대고 미트해머(meat hammer)로 골고루 두드리는 공정을 적용했습니다. 이미 튀겨져 있기 때문에 에어프라이어 간편 조리만으로 셰프 퀄리티의 돈까스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Chefood 등심 통돈까스’는 또한, 지난 4월 증축 완공된 롯데푸드 김천공장의 신규 HMR 라인을 활용한 첫 신제품이기도 합니다. 롯데푸드는 이번 통돈까스 생산을 시작으로 김천공장에서 수제 스타일로 품질을 높인 간편식 생산을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K-로스팜@롯데푸드
▲ K-로스팜@롯데푸드

 

한편 롯데푸드는 2019년 말부터 국산 캔햄 수출에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지난해 6월에는 싱가포르에 국산 캔햄 수출길을 개척했고, 올해 3월에는 한돈으로 만든 ‘K-로스팜’을 추가로 수출했습니다(관련 기사). 롯데푸드의 올해 캔햄 수출 목표는 세계 10개국 대상 100억 원입니다. 

 

이근선 기자(pigpeople100@gmail.com)

배너

관련기사

배너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총 방문자 수
12,197,374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