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팜스코 '하이포크 동물복지' 출시, 롯데마트에 입점

팜스코, 동물복지 인증 도축장 및 인증농장 4곳 보유. 인증농장 추가 및 유통사 확대 통해 동물복지 돼지고기 시장 점유율 70% 달성 목표

팜스코가 자사의 돈육브랜드 ‘하이포크 동물복지’를 출시하고 롯데마트에 입점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팜스코는 현재 동물복지 인증 도축장과 4개의 동물복지 인증농장을 통해 월 8,500두 규모의 동물복지 돼지고기 생산 역량을 갖췄습니다. 지난달 수도권, 충청, 전라, 경상 지역의 15개 롯데마트 매장 입점을 완료하였습니다. 이달 30개 매장에 입점, 지속적으로 유통사를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팜스코는 상반기 중으로 동물복지 농장을 4개 추가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동물복지 돼지고기 시장의 점유율을 약 70% 수준으로 확대한다는 목표입니다. 

팜스코 관계자는 “동물복지 인증 제품은 달걀, 닭을 시작으로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돼지고기로 확대되고 있다”면서, “농장에서 운송, 도축까지 직접 운영 관리하는 하이포크만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군사 사육, 휴게공간, 놀이시설 확충 등 동물복지를 위한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동물과 사람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축산식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습니다. 

이득흔 기자(pigpeople100@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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