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6 (일)

  • 맑음대관령 5.3℃
기상청 제공

버박코리아

버박코리아, 국세청 선정 '2018 모범납세자' 영예

제52회 납세자의 날 맞아 표창.... 농식품부 장관상, 대통령표창 등 3년 연속 수상

글로벌 동물약품 전문기업, 버박코리아(대표이사 신창섭)가 지난 5일 국세청이 뽑은 올해의 '모범납세자'로 표창을 받았습니다.  

국세청은 매년 3월 3일을 '납세자의 날'로 정하고 성실하게 세금을 납부한 개인이나 기업을 '모범납세자'로 선정, 훈·포장 및 각급 표창을 수여하고 있습니다. 모범납세자에게는 세무 관련 다양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5일 버박코리아 신창섭 대표(가운데), 제52회 납세자의 날 모범납세자 수상
▲ 5일 버박코리아 신창섭 대표(가운데), 제52회 납세자의 날 모범납세자 수상

지난 5일 열린 제52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에서 버박코리아는 투명한 세금신고와 성실납세가 인정되어 '모범납세자'로 선정되었습니다. 버박코리아는 향후 2년간 세무조사가 유예되며 전국 세무관서 민원봉사실 전용 창구 이용 등의 혜택을 받게 됩니다. 

제52회 납세자의 날 수상 모범납세자 소개 중(출처: 국세청 홈페이지)
▲ 제52회 납세자의 날 수상 모범납세자 소개 중(출처: 국세청 홈페이지)


버박코리아는 이번 모범납세자상 수상으로 2015년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자율점검 최우수장관상, 2016년 행정자치부 주관 축산유공자 대통령표창을 받은 바 있어 3년 연속 정부로부터 수상을 하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신창섭 대표는 '버박코리아는 글로벌 동물약품 전문기업으로서 사람과 동물이 모두 행복하고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동시에 성실 납세 등 윤리적으로도 투명하고 모범적인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배너

관련기사

배너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총 방문자 수
11,655,422

배너







배너


배너

배너